고객서비스 / CS CENTER

A/S안내

상담전화 : 070-8244-8100 / 상담시간 : 10:00~16:00 (월~금)/ 공휴일 제외

1. 품질보증기간
품질보증은 고객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간 적용됩니다.(단, 배터리의 경우 6개월 적용)
2. 유무상 기준 안내

무상서비스 : 보증기간(제품 1년, 배터리 6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고장성, 마케팅성, 과실성은 제외)

소비자 피해유형 보상내용
보증기간 이내 보증기간 이후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로,
고장성 불량에 한함
구입 후 14일 이내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제품교환 또는 환급 해당없음
구입 후 1개월 이내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고장 발생하는 경우 제품 교환 또는 환급  
교환 불가능한 경우 환급  
수리 가능 동일 하자로 2회까지 고장 발생하는 경우 무상수리 유상수리
동일 하자로 3회째 고장 발생하는 경우   유상수리
서로 다른 하자로 5회째 고장 발생하는 경우 제품교환 또는 환급 유상수리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정액 감가상각 후 환급
부품 보유기간 이내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수리용 부품은 있으나 수리 불가능한 경우 정액 감가상각 후 환급
3.유상 서비스 기준
소비자 피해유형 보상내용
보증기간 이내 보증기간 이후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고장발생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유상수리에 해당하는 금액 징수 후 제품교환 유상수리에 해당하는 금액 징수 후 제품교환
수리가 가능한 경우 유상수리 유상수리
3-1. 소비자 과실로 고장 난 경우
- 소비자가 임의로 분해, 개조하거나 사용상의 부주위(침수, 파손, 손상)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제조사 기사 또는 지정 협력사 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당사에서 미지정한 소모품, 액세서리 사용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급속충전기, 충전기, 헤드셋, 커버류 등)
- 사용설명서의 “주의 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3-2. 그 밖의 경우
- 천재지변(화재, 염해, 수해, 낙뢰 등)에 의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접속 단자 및 각종 부착물 등)
4.유상 서비스 가격안내
1. 구매 후 6개월 이후 충전불량/사용시간 짧아짐 - 배터리 교체 비용 : 15,000원 ~ 25,000원
2. USB 단자 파손 - PCB 교체 : 20,000원
3. 이어폰 케이블 파손(찟어짐, 내부선 단락 등) - 서비스 불가
5. 서비스에 따른 택배 배송비 안내
1. 제품 구매 14일 이내 : 왕복 배송비 당사부담
2. 제품 구매 14일 이후 : 초기 배송비 고객부담 (서비스 후 발송비 당사 부담)
3. 제품 구매 1년 이후 : 왕복 배송비 고객부담
4. 구매 증빙 서류 미첨부 시 : 왕복 배송비 고객부담
[택배를 통한 A/S 보내는 방법]
1. 제품 고장 발생 시 당사 070-8244-8100으로 A/S 가능 여부를 확인합니다.
2. 구입일자 확인을 위하여 구입 영수증 이나 구입내역서를 준비합니다. (미 첨부 시 제품 제조일자를 기준하여 A/S 기간 산정)
3. A/S 신청서를 다운받아서 고장 사유 및 연락처를 작성하여 동봉합니다.
4. 택배를 이용하여 선불로 제품을 보냅니다. (착불 배송시 반송처리됩니다./ 편의점 택배가 저렴합니다.)
[보내는 곳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 11 506호 (신천동, 한신잠실코아오피스텔) / TEL: 070-8244-8100 ]
5. 본사에 입고 되면 A/S 처리 여부를 확인하여 입고 후 2~3일 최대 7일 이내 A/S 진행 됩니다.
6. 배터리의 경우 6개월이 보증기간이며, 일부 제품은 배터리 교체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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